브랜드 배경: 랑콤

우리는 이미 Chanel, Dior, Guerlain 등 프랑스 명품에 관한 거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이 가진 많은 공통점 중 하나는 그들의 상징적인 브랜드 창립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Lancôme은 이러한 트렌드를 거스릅니다. 이 브랜드는 프랑스의 아름다운 지역 이름에서 시작하여 프렌치 뷰티의 정신을 담아 만들어졌습니다.  

랑콤: 프랑스의 정수

Lancome three cornerstones image

출처: www.lancome-usa.com

랑콤은 프랑스인 Guillaume d'Ornano와 Armand Petitjea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다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와 달리 Lancôme은 실제로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것이 아니라 "Château Lancosme"라는 역사적인 프랑스 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요. 그렇다면 왜 브랜드 철자가 'Lancosme'이 아니죠? (참고로 's'는 묵음!)

Petitjean은 자신의 브랜드가 인지도를 얻고 싶었습니다. 어디서나 프랑스 브랜드로서 그의 관점에서 그의 제품은 프렌치 뷰티 그 자체의 본질을 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철자를 'Lancosme'에서 'Lancôme'로 변경했습니다. 이 단어는 o 위에 곡절 부호가 붙기 때문에 즉시 프랑스어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ypnôse 및 Grandiôse와 같은 많은 제품 이름에도 포함되는 것입니다.

랑콤 로고가 황금 장미 한 송이인 것도 우연이 아닙니다. Lancosme 지역의 아이콘으로 여겨지지만 Petitjean에게는 프렌치 뷰티의 상징 브랜드와 계속 연결되고 싶었습니다. 

Petitjean과 d'Ornano는 향수를 시작으로 프랑스의 아름다움과 품격을 세계에 알리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1935년 세계 박람회에서 Tendre Nuit, Bocages, Conquete, Kypre 및 Tropiques의 다섯 가지 새로운 향수를 선보이며 향수 회사로 처음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향수는 계속해서 상을 받았습니다. 신생 브랜드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Lancome Renergie Multi Lift Image
밤 시간 루틴의 마지막 단계로 수분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매끄럽게 합니다.

랑콤 스킨케어 & 메이크업

1936년에는 피부를 위한 다용도의 풍부한 모이스처라이저인 뉴트릭스 크림을 출시하면서 스킨케어가 이어졌습니다. 이 크림은 여전히 랑콤의 스킨케어 라인업에 있습니다! 이어 메이크업 시장에도 진출해 브랜드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의 3대 핵심 신조를 만들었다. Lancôme 브랜드가 만든 최초의 메이크업은 프랑스와 프랑스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상징적인 프랑스 이름을 가진 립스틱이었습니다.

Lancôme의 브랜드 성공은 L'Oréal 회사에서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뷰티 대기업보다 훨씬 작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보았을 때 좋은 것을 알았습니다! Lancôme은 결국 1964년 L'Oréal에 인수되어 럭셔리 뷰티 마구간에 브랜드를 추가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Petitjean은 Lancôme이 광고를 사용하는 것을 결코 허용하고 싶지 않았으며 그들의 명성과 입소문이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의 브랜드를 알게 됩니다. 오늘날 우리는 Lily Collins와 같은 유명인사를 포함한 상징적인 광고 캠페인이 없는 Lancôme을 상상할 수 없지만 Petitjean이 광고를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것은 전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Lancôme이 세계 박람회에서 성공한 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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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팅 세럼 | $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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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콤 뷰티의 유산

Lancome beauty counter with genifique products

La Vie est Belle은 2014년부터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향수 중 하나입니다. La Vie est Belle 및 Trésor와 같은 매우 성공적인 향수와 함께 Lancôme의 가장 큰 스킨케어 아이콘 중 하나는 Génifique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Génifique가 다른 스킨케어 라인과 차별화되는 점은 라인에 발효물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예, SK-II의 피테라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La Mer의 미라클 브로쓰 리치 크림과 같습니다. 랑콤의 스킨케어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발효 성분을 사용합니다.

제니피끄 제품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것으로 입증된 성분인 Bifida Ferment Lysate라는 독특한 프로바이오틱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C와 같은 노화 방지 성분과 히알루론산과 같은 수화제가 결합된 제니피끄 라인은 금과 같은 가치가 있습니다.

브랜드로서 Lancôme은 상징적인 향수부터 과학적으로 입증된 럭셔리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랑콤의 프렌치 럭셔리로 정돈된 뷰티 케어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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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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