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엘리자베스 아덴

아름다움은 모든 여성의 타고난 권리입니다. -엘리자베스 아덴


엘리자베스 아덴하면 레드도어, 화이트티 등 아이코닉한 향이 떠오르겠죠? Elizabeth Arden은 의욕적인 비즈니스 여성이었으며 컬트 클래식이 될 많은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북미 회사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아십니까? 아이코닉한 향수와 스킨케어 브랜드인 엘리자베스 아덴(Elizabeth Arden)의 이야기입니다. 

초창기

Elizabeth Arden retro ad image of woman lying on beach

이미지 출처: instagram/eardenspain

'엘리자베스 아덴'이 그녀의 본명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Arden은 1881년 유명한 영국 간호사의 이름을 따서 Florence Nightingale Graham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캐나다에서 태어났고 결국 1908년에 뉴욕으로 이사했습니다. 이곳에서 Elizabeth Arden 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뉴욕은 그녀가 미용 산업에 처음 진출한 곳입니다. 그녀는 결국 자신의 살롱을 설립하기 전에 미용사의 조수로 일했습니다. 

당시 비즈니스 파트너인 엘리자베스 허바드와 함께 아덴은 뉴욕의 유명한 5번가에 "엘리자베스 아덴"이라는 스파를 열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아직 거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파트너십은 몇 년 후 해체되었지만 Arden은 사업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미용실 이름을 따서 '엘리자베스 아덴'이라는 이름을 부르기 시작한 것도 이 무렵이었다. 

Arden은 자신의 스파가 다른 스파, 특히 Estée Lauder와 Helena Rubinstein보다 우위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두 여성이 만난 적은 없지만 헬레나와의 경쟁 관계는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Elizabeth Arden Prevage Anti-Aging Daily Serum on white background
엘리자베스 아덴 안티에이징 데일리 세럼 | $205
노화 징후를 퇴치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와 스킨케어 발효 성분이 함유된 강력한 세럼입니다.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Arden은 프랑스에서 새로운 마사지 기술과 유럽 여성들이 좋아하는 트렌드를 배웠습니다. 그녀는 그것들을 미국 시장에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지식을 가지고 그녀는 미국으로 돌아가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오늘날 컬트 클래식 뷰티 제품인 8시간 미라클 밤입니다.

그녀가 가져온 또 다른 아이디어는 미용실 화장에 대한 아이디어였습니다. 뷰티 카운터 화장에 대한 아이디어는 당시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였으며 아무도 아직 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Elizabeth Arden Prevage Serum image in sunlight

이미지 크레디트: 인스타그램/eardenspain

당시 유럽에서는 메이크업이 고급 신분의 상징으로 여겨졌지만 미국에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Elizabeth Arden은 저급 전용 제품에서 미국에서 여성스럽고 전문적인 제품으로 여겨지는 데 필수적인 제품으로 아이디어를 바꾸는 데 단독으로 기여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또 다른 공통 사항은 여행용 뷰티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 그녀는 다른 회사가 가지고 있는 것을 개선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만들 수 있는 모든 가능한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이 경우 그것은 휴대용 화장품이었습니다.

Arden은 스킨 케어 제품을 더 작게 만드는 방법까지 생각했고 캡슐 세럼이 탄생했습니다. 1990년에 처음 만들어진 Elizabeth Arden의 상징적인 캡슐 세럼은 당시로서는 혁신적이었습니다. 시장에 이와 같은 제품은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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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마다 레티놀과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의 안티에이징 능력을 높여주는 상징적인 세럼 캡슐입니다.

엘리자베스 아덴 유산

Suffragettes in black and white

이미지 출처: instagram/elizabetharden

Arden은 단지 의욕적인 사업가가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사회가 화장품을 보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고 열정적 참정권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Arden 브랜드가 만든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15,000명 이상의 참정권 운동가들과 함께 행진하여 브랜드에 대한 지지뿐만 아니라 대의에 대한 그녀의 지지를 보여주었습니다. 

Arden의 선구적이고 혁명적인 정신은 그녀가 설정한 모든 급진적인 트렌드와 그녀가 메이크업에 대한 미국 사회의 관점을 어떻게 완전히 재구성했는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뷰티 카운터 화장과 같이 오늘날 우리가 완전히 당연하게 여기는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했습니다.

그녀의 브랜드는 1929년까지 미국에 150개가 넘는 미용실이 설립되었고 그녀의 제품이 22개국에서 판매되는 최첨단 사고 덕분에 빠르게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제 Elizabeth Arden은 그녀가 제품을 판매한 원래 22개국보다 훨씬 더 많은 세계의 가장 먼 곳에서도 찾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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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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