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에 관한 6가지 오해, 폭로!

온라인 스킨케어 팁에 관해서는 사실과 허구를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영원히 남아 있는 스킨케어 신화가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가져온 새로운 것입니다. 

 Try Luxury Beauty Before You Buy

그러면 어떤 조언이 좋고 어떤 것이 잘못된 것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6가지 피부 관리 신화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오해 #1: 물을 마시면 많은 피부 문제가 해결됩니다.

간단하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흔한 이 스킨케어 팁은 종종 온라인에 나타납니다. 문제가 생겼나요? 물을 더 마셔 라. 주름이 생겼나요? 물을 더 마셔 라. 건조하고 벗겨지는 피부가 있습니까? 물을 더 마셔 라.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의 중요성을 감소시키지는 않지만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 _0127_5_0].

더말로지카의 빠르게 흡수되는 젤로 히알루론산과 알로에베라의 힘으로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실은 우리 몸 안에 있는 물이 피부 외부에 영향을 주기가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피부가 정말 신기한 건 엄청나게 우물과 내부와 외부 환경 사이의 장벽 역할을 잘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안에 있는 것은 안에 있고 밖에 있는 것은 밖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물도 포함됩니다. 

피부의 경우 트러블,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 등의 외적인 고민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보다 국소 피부 관리를 통해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분 세럼은 각질을 제거하고 메마른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3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탄력 강화에 힘쓰는 데끌라레 세럼입니다.

오해 #2: 지성 피부는 하루에 여러 번 클렌징해야 합니다.

지성 피부 또는 여드름이 나는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피부의 기름진 느낌을 완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자주 세안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당신의 피부를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피부를 과도하게 씻으면 피부의 천연 수분 장벽(일명 산성 맨틀)이 손상되어 자극, 건조, 발적, 심지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팽팽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피부가 이전보다 더 번들거린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성 피부를 위한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은 하루에 두 번만 세안하고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분 공급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합니다. 

Murad의 이 매우 순한 클렌저는 피부의 미생물 군집을 지원하여 피부가 건조하거나 벗겨지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합니다.

신화 #3: 모공이 열릴 수 있습니다. 닫기

눈에 보이는 모공의 경우 뜨거운 물이나 스팀으로 모공을 열고 찬물로 '닫는다'는 조언이 많습니다. 그들 나타나다 더 개방적이고 덜 피지.

그러나 모공은 진정으로 열리고 손실되는 근육이 부족합니다. 눈에 보이는 정도는 피부 유형, 늘어나거나 손상되었는지, 얼마나 깨끗한지 등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무너뜨리고 딥클렌징을 해주는 더말로지카 오일 클렌저가 피부의 과도한 피지를 말끔히 씻어냅니다.

지성, 복합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모공이 더 눈에 띄는 경향이 있습니다. 블랙헤드가 터지는 등의 손상으로 모공도 커 보일 수 있습니다.

모공을 깊숙이 청소하면 모공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적합한 제품은 클렌징 오일 또는 클렌징 밤입니다. 과도한 피지를 잡고 모공을 줄여줍니다. 

모공 최소화를 위한 또 하나의 필수 스킨케어 성분 팁은 살리실산입니다. 지용성 스킨케어 성분이 과도한 피지를 녹여 모공을 작게 만들어줍니다!

살리실산을 사용하여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최소화하는 각질 제거 필입니다.

신화 #4 레티놀 사용이 너무 어려서 피부를 망친다

레티노이드는 피부를 깨끗하게 하기 위해 젊은 여드름 환자에게 자주 사용됩니다. 20~30대에 레티놀을 사용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특히 주사제의 도움 없이 기존 주름을 개선하려고 노력하는 것만큼 주름이 깊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입니다!

레티놀을 스킨케어 루틴에 사용할 때 나이보다 중요한 것은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강력한 활성 성분을 사용하여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로 만드세요!

Murad의 강력한 레티놀 충전 세럼으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세요. 

오해 #5: 겨울에는 선크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선크림은 사계절 내내 필요합니다! 겨울에 날씨가 덥지 않고 낮이 길지 않다고 해서 콜라겐 분해와 조기 주름을 유발하는 자외선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겨울 스포츠 팬이라면 특히 그렇습니다. 태양은 성가신 자외선을 반사하여 겨울에도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계절을 불문하고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닥터자르트의 고SPF 선크림입니다.

오해 #6 오일은 건성 피부 전용입니다

수년 동안 지성 피부에 대한 일반적인 조언은 잠재적인 피부 트러블과 막힌 모공을 피하기 위해 오일을 멀리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모든 오일이 지성 피부나 여드름 피부에 해로운 것은 아닙니다. 연구에 따르면 로즈힙 오일은 실제로 피지에서 발견되는 정확한 양의 지방산의 균형을 재조정하여 트러블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중요한 것은 피부 타입에 맞는 오일을 고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스쿠알렌은 코코넛 오일보다 더 나은 선택입니다! 살펴봐야 할 중요한 핵심 속성 중 하나는 페이셜 오일이나 스킨케어 제품이 모공을 차단할 가능성을 나타내는 코메도제닉 등급입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의 가벼운 오일 블렌드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이 스킨케어 신화를 피하십시오

이제 어떤 스킨케어 팁이 신화이고 어떤 것이 진짜인지 알았으니 스킨케어 루틴을 자세히 살펴보고 올바른 방법으로 스킨케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시겠습니까?

또는 처음부터 피부 신화에 의존하지 않는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고자 한다면 피부 분석을 시도해보세요! 피부 유형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와 피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제품에 대한 제안을 받게 됩니다. 

언급된 제품:

  • 더말로지카 진정워터젤
  • Declaré Ocean's Best 히알루론 트리플 부스터
  • 무라드 프리바이오틱 4-in-1 클렌저
  • 더말로지카 프리클렌즈
  • 무라드 데일리 클래리파잉 필
  • 무라드 레티놀 유스 리뉴얼 세럼
  • 닥터자르트 에브리선데이 수분 선크림 SPF50+
  • 그로운 알케미스트 안티옥시던트+페이셜 오일
  •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